카디널로 제품 관리를 향상시키기
Cardinal은 고객 피드백을 기능 개발에 통합하여 제품 관리를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AI 기반 백로그 도구입니다. 고객 피드백 시스템 및 CRM 도구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수집하여 고객의 요구와 선호를 파악하고, 풍부한 기능 백로그를 생성합니다. Cardinal의 AI 기능은 고객 통찰력과 수익 잠재력에 따라 기능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을 주어 제품 팀이 전략을 효과적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.
또한 Cardinal은 자동화된 보고서와 프로젝트 진행 상황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여 팀 간 협업을 촉진합니다. 피드백을 특정 기능에 연결함으로써 의사 결정에 정보를 제공하고 제품 전략을 향상시키는 포괄적인 지식 기반을 구축합니다. 이 도구의 여러 시스템과의 통합 기능은 협업 환경을 더욱 지원하여 데이터 기반 개발을 촉진하려는 제품 소유자와 관리자에게 귀중한 자산이 됩니다.